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윈도우10 데몬툴즈 라이트(daemon tools lite) 다운로드 및 사용법

by !@#$%^&*!@#$%^ 2018. 6. 2.

윈도우10 데몬툴즈 라이트(daemon tools lite)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데몬툴즈는 가상 이미지 생성 드라이브로 iso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손쉽게 열어볼 수 있습니다.

윈도우10에서는 굳이 데몬툴즈,시디스페이스 등 가상드라이브 프로그램이 필요하진 않지만,

개인 취향에 따라 데몬툴즈를 쭉 사용해 왔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윈도우10 데몬툴즈 라이트(daemon tools lite) 다운 및 설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daemon-tools.kr/home/download_01.html


첨부한 링크를 눌러 데몬툴즈 라이트(daemon tools lite)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 본인이 사용하는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는 항목 DOWNLOAD를 진행합니다.


참고로 현재 최신 버전은 4.48.1로 3.47버전까지는 설치시 동반설치,제휴사이트 항목이 없지만 

이후의 버전에는 광고가 있으니 설치를 진행할때 유심하게 확인하고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윈도우10 데몬툴즈 라이트 설치를 진행하면 위 스샷과 같은 팝업이 뜨는데 다음을 누릅니다.



사용권 계약 항목에서 "동의함"을 누르고 진행합니다.



구성 요소 선택 항목에서는 바로가기 생성 여부 선택은 취향것 체크하면 되는데요,

좌측 하단에 있는 "크라운 바로가기"에는 체크해제를 하고 "동의함"을 누릅니다.



설치 위치 선택 항목에서는 "마이크로애드팜 설치 안내"에 체크해제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설치 완료 항목에서는 "오픈마켓 바로가기"에 체크해제를 하고 마침을 누릅니다.

보시는 것처럼 애매한 곳에 광고가 있으니 잘 보고 체크해제하고 설치를 진행하길 권합니다.



윈도우10 데몬툴즈 라이트(daemon tools lite) 실행하면 먼저 로그인 팝업이 뜹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가입을 해야 하는데 이 과정이 귀찮거나 불편한 분들은 

데몬툴즈 구버전을 이용하면 로그인 과정이 없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용방법은 기존 데몬툴즈와 다른거 없이 가상 이미지 추가 버튼을 눌러 ISO 파일을 찾아서 실행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윈도우10에서는 마우스 우클릭 "탑재"를 누르면 가상 이미지 드라이브를 

사용하지 않아도 바로 ISO 파일을 실행할 수 있으니 몰랐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윈도우10 데몬툴즈 라이트(daemon tools lite)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