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강력한 malware zero kit 알아보기

by !@#$%^&*!@#$%^ 2018. 6. 26.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alware zero kit(MZK) 다운 및 사용법!



웹서핑을 하다보면 정상적인 경로가 아닌 어둠의 경로에서 프로그램을 다운 받고 설치할때가 있죠.

공식 사이트가 아닌 곳에서 프로그램을 받는 경우 대부분 설치하는 과정에서 악성코드,바이러스가 포함된걸 

자주 보게 되는데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한 이후에 악성 팝업창이 지속적으로 뜨고,시작페이지 변경,

윈도우내 설정이 임의로 변경됨과 함께 PC 속도를 현저하게 떨어지게 만드는 주범이 되기도 합니다.



항상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때는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고 팝업을 통해 다운 받는 경우 설치를 자제하고,

꼭 필요한 경우에는 백신 프로그램으로 반드시 검사를 한 다음에 철저하게 알아보고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를 해결하는 클리너 프로그램으로 불필요한 파일,프로그램을 지워서 해결하기도 하지만,

지속으로 발생한다면 강력한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alware zero kit을 사용하면 한방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malzero/94376


malware zero kit은 강력한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으로 컴퓨터 포맷을 하지 않도록 해줍니다.

그만큼 효과가 확실한데 MZK 공식 카페에서 "내려받기"를 눌러 최신버전을 다운 받고 사용합니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기에 기존에 받은걸 그대로 사용하지 말고 최신버전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malware zero kit을 다운 받고 압축을 풀면 위 스샷과 같은 화면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6.사용 방법.txt"을 열고 그대로 진행하면 되고 기타 

메모장 파일도 컴퓨터 사용에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으니 한번씩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mzk 폴더로 이동한 다음 mzk.bat 실행파일에 마우스 우클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누릅니다.



스크립트 초기화 과정이 진행되는데 대략 5분 내외로 끝나지만 너무 오래 걸린다면 

컴퓨터에 설치한 백신 프로그램을 비활성화로 전환한 다음에 진행하도록 합니다.



스크립트 초기화 이후에 유의사항 팝업이 뜨면 내용을 확인하고 ""를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윈도우 탐색기 팝업창이 뜨면 ""를 누르면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검사가 진행됩니다.

참고로 malware zero kit를 실행하기전에 작업중인 프로그램,웹브라우저에서 미리 저장하고 진행하길 권합니다.



악성코드 검사가 진행되면 모니터 화면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되는데 대략 20~30분 정도 걸립니다.

검사하면서 자동으로 치료과정도 진행되고 검사가 끝나면 위 스샷과 같은 완료 팝업이 뜨게 됩니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alware zero kit은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너무 이것만 믿고 

컴퓨터에 이상한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지 말고 사전에 꼭 예방하는 습관을 들이는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