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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온라인 게임

히오스 영웅 아르타니스 특성 참고하세요

by !@#$%^&*!@#$%^ 2016. 2. 25.

즐겜 빠대유저의 히오스 아르타니스 특성 공략입니다.

나오는지는 몇달됬지만 선호도에서 많이 떨어지는 영웅 중 하나죠.



이상하게 요즘에는 이녀석만 주로 하게되는데 남들이 자주 하는 영웅은 이상하게 안땡기더라구요.

작년 가을쯤에 처음 나왔을때는 아주 지겹게도 많이 봤었는데 점점 픽에서 멀어져가나봅니다.



오늘은 히오스 영웅 아르타니스 특성과 지극히 개인적인 스킬트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챔프가 그러하듯 특성 찍을때는 하이브리드형도 좋지만 한개만 밀고 나가면 최소한 딜을 하던 탱을 할 수 있습니다.

아군과 적군의 챔프 분포를 보고 선택적인 특성을 가기도 하지만 아르타니스는 솔직히 특성 선택폭이 넓지는 않아요;;



고유 능력은 패시브중에 탑에 드는 스킬입니다.

생명력인 반피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보호막이 생성되는데 때릴때마다 기본 4초씩 감소합니다.

이 고유능력으로 인해 어정쩡한 딜을 넣는 애들과 맞다이를 붙으면 안집니다.

상황에 따라 2:1도 가능하게 만드는 사기적인 능력이죠~ㅋㅋ

그럼 레밸별 특성을 대해 알아볼게요~!



▶ 1랩

1랩에서는 W 막기나 노련한 명사수 중에 택하는게 가장 무난한데 상대가 암살형이 많다면 막기가 좋습니다.

가끔씩 탱커만 잔득 있는 조합과 만날때는 명사수가 좋을때도 있습니다.

둘중에 고르라면 가장 무난한 막기에 한표 던집니다.



▶ 4랩

16랩 이전까지 알타는 안죽고 잘 버텨주는게 좋습니다.

한타때 딱히 할게없어요;; 굉장히 어정쩡하기도 하고 도주기도 마땅히 없기때문이기도 합니다.

짤짤이 딜이라도 넣을 수 있도록 치명적인 기민함Q를 찍어서 거리과 속도를 늘려주면 좋습니다.



▶ 7랩

아무리 위상 분광기 E 스킬의 상태이상이 좋아도 막상 써먹을때가 없습니다.

초반엔 Q 중심으로 스킬을 찍어주는게 가장 이상적입니다.

사신으로 댐지를 좀 더 넣어도 좋고, 사이오닉 시너지를 찍어 고유능력을 쿨탐을 감소시켜 주는것도 아주 좋습니다.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알타는 고유능력으로 먹고 사는 챔프니까요~!



▶ 10랩(궁극기)

둘다 사거리가 무제한입니다.

파동은 쿨이 60초, 점화 광선은 100초입니다.

효율로 보자면 상대가 평타중심이라면 실명을 써주는 파동이 완전 꿀입니다.

한타때 4초 실명은 엄청난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

점화 광선은 솔직히 댐지는 좋지만 다 얻어맞아주는 사람이 없습니다.

막타용이나 견제용일뿐 .. 그리고 한타때 딜러보다는 탱커한테 써주는게 효율이 더 좋습니다.



▶ 13랩

이제 슬슬 알타의 진면목을 보여줄때가 왔습니다.

13랩과 16랩은 골고루 다 찍어봤지만 거의 고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3연격을 찍어서 W를 쓸때 한대 더 때리도록 해줍니다.

고유 능력이 평타 1대당 4초 줄여주는데 이스킬로 4초를 더 줄여줍니다.



▶ 16랩

쭈구리로 지내던 알타에게 날개를 달아주도록 합시다~!!

광전사 돌진을 찍고 안찍고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그동안 도주기 없는 뚜벅이로 딜러한테 처맞았던거 그대로 갚아줄 수 있게 됩니다.



▶ 20랩

궁강화는 정말 가끔 한번씩 보긴 하지만 제일 좋은건 역시나 고유 능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의지의 힘입니다.

평타 1대당 4초에서 6초로 늘어나서 W키고 달려들면 보호막이 뭐 거의 연속으로 계속 쓸 수 있게 되는거죠.

스턴기가 있는 영웅들은 스킬이 빠지는것보고 들이대야 생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보호막 믿고 들어가다가 스턴 맞으면 아무것도 못하고 죽게되니까요..


지금까지 히오스 영웅 아르타니스 특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어디까지나 제가 선호하는 스킬트리이기 때문에 변형시켜서 본인에게 맞도록 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다음에도 재밌는 영웅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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