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스팀 키 코드 등록 진행 및 게임 구매 저렴하게 하는 꿀팁

by !@#$%^&*!@#$%^ 2018. 4. 11.

알아두면 유용한 스팀 키 코드 등록 및 저렴하게 게임 구매하는 방법!



스팀에서는 배그를 비롯해 수많은 게임을 구매하고 제품 코드를 등록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팀 게임 구매를 할때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지만 할인 기간을 활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별도로 할인하지 않는다면 다이렉트 게임즈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스팀 키 코드 등록 및 저렴하게 게임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볼테니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팀 키 코드 등록은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지만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런쳐를 설치해 두셨을 거에요.

런쳐를 실행하고 좌측 상단에 있는 "게임" 탭을 누른 후 "Steam에 제품 등록" 항목을 누릅니다.



제품 등록 팝업이 뜨면 약관 동의를 진행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그러면 제품 코드를 입력하는 메뉴를 볼 수 있는데 이곳에 스팀 키 코드 등록을 합니다.



정상적으로 스팀 코드 등록을 진행하면 위 스샷처럼 등록완료 화면을 보게 됩니다.



다음으로 "게임 라이브러리 보기" 항목을 눌러 제품 키 등록했던 게임을 "설치" 합니다.

경로만 알면 너무 쉽게 스팀 코드 등록을 진행하고 게임을 즐기면 되니 전혀 어렵지 않은 과정이죠.



https://directg.net/main/main.html


맘에 드는 스팀 게임 구매를 할때 스팀내에서도 할인기간을 이용하면 되지만 

코드판매 사이트를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게임즈는 전문적인 키 셀러 사이트로 한글화를 독점으로 판매하는 게임도 있습니다.

스팀과 비교하고 할인 기간이나 이벤트 등으로 가격차가 클 수 있으니 잘 살펴보길 권합니다.

이상으로 스팀 키 코드 등록 및 게임 구매 저렴하게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