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배그 커스텀매치 만드는법 가볍게 참고하세요

by !@#$%^&*!@#$%^ 2018. 4. 6.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배그 커스텀매치 만드는법 알아보기!



배그에서는 솔플이나 듀오 모드 외에 커스텀 좀비 모드라는 것이 있는데요,

유뷰브 배그 영상을 보다보면 BJ들이 다른 모드에서 즐기는데 직접 하고 싶은 분들도 있을 거에요.

좀비모드를 적용하면 말 그대로 유저와 좀비로 나눠서 게임을 진행하는데 배그 커스텀매치로 

플레이어가 필요한 요소를 추가하거나 제외해서 더 재밌는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타나 워크를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유즈맵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배그 커스텀매치 만드는법을 알아볼텐데 하고 싶을때 그냥 만드는게 아닙니다.

배그 커스텀매치는 특정 조건에 부합하는 경우에만 만들 수 있는데 다음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배그 커스텀매치를 하려면 제작사인 블루홀과 파트너를 맺어야 하는데요,

배그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상단에 있는 PARTNERS 탭을 누릅니다.



그러면 파트너를 맺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이곳에서 성립 조건을 볼 수 있습니다.


▶ 트위치에서 150명 이상 시청자,유튜브 5만명 이상의 구독자

▶ 최소 주 3회 방송 및 게임 컨텐츠 최소 주 1회 업로드

▶ 제작자 컨텐츠가 유튜브,빔,트위치 이용약관 및 가이드라인 위반 여부


단순하게 조건만 보자면 개인 방송을 꾸준하게 하고 구독자가 어느정도 받쳐줘야 합니다.



블루홀과 파트너를 맺게 되면 일반 게임보다 다른 6가지 혜택이 있으니 솔깃하긴 합니다.

배그 커스텀매치를 위한 파트너 관게를 맺기 위해서는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신청할때는 스크롤을 내려서 위 스샷과 같은 입력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어려운 부분은 없고 본인 신상정보와 개인방송 정보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파트너로 선정되면 전화 OR 이메일로 통보를 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결론적으로 보면 블루홀에서 배틀그라운드를 대리 홍보하는 효과도 있기에 

게임에 영향력이 있는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사람에게 주는 일종의 권한으로 보입니다.

조건에 충족하는 분들은 파트너 신청하고 배그 커스텀매치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