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설정하는 간단한 방법

by !@#$%^&*!@#$%^ 2018. 2. 12.

간단하게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설정하는 방법 알아보기!



모모앱플레이어는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 화면에서 즐길 수 있는 앱으로 유명한데요,

멀티를 적용하거나 게임을 즐길때 CPU 리소스를 줄이기 위해 최적화 설정을 해두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설정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모앱내 설정과 개발자모드에서 옵션을 변경하면 되니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설정을 적용하면 게임을 즐길때 버벅임과 렉을 줄일 수 있는데요,

먼저 앱 좌측 상단에 있는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설정 창이 열리면 시스템 항목에 있는 "태블릿 정보"를 클릭합니다.



태블릿 정보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빌드 번호 항목을 볼 수 있는데요,

해당 항목을 마우스로 계속해서 클릭하면 "개발자가 되셨습니다." 팝업이 뜨게 됩니다.



다시 설정 메뉴 시스템 항목을 보면 없었던 "개발자 옵션"이 생성되고 클릭하고 이동합니다.



개발자 옵션으로 이동하면 목록에서 "GPU 렌더링 강제 설정" 항목을 찾아서 

버튼을 눌러서 활성화를 시켜주면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설정은 끝납니다.


위와 같이 개발자 옵션을 설정하면 게임을 즐길때 개선된 환경을 체감할 수 있는데요,

컴퓨터 사용환경에 따라 멀티로 즐기거나 게임화면 크기로 인해 버벅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설정 방법으로 우측 상단에 있는 "설정"을 누릅니다.



설정 메뉴창이 열리면 "고급 설정" 항목을 누르고 해상도 옵션을 낮춰봅니다.

또는 "사용자 지정" 항목을 선택하고 저장을 눌러서 적용해 보도록 합니다.



멀티로 게임을 즐기는 분들도 많을텐데 "모모 멀티플레이어"에 있는 

"멀티 최적화" 메뉴를 눌러서 프레임 설정을 20 정도에 맞춰주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창 크기와 실행위치 기억"에 체크해서 게임을 종료하고 

다시 실행할때 기존 크기로 띄울 수 있도록 해주는게 편할 거에요.

이상으로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설정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