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그레이메인 특성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히오스 그레이메인 특성 알아보기!



방송 경기에서도 종종 등장하는 그레이메인은 늑대인간 폼으로 변신할 수 있는 암살 영웅입니다.

처음에 그레이메인이 등장했을때 진짜 폭딜이 후덜덜했지만 계속해서 너프를 먹어서인지

최근에는 예전같은 강력함은 사라져서인지 늑대인간보다는 독주 특성으로 주로 갑니다.



오늘은 히오스 그레이메인 특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레이메인은 대쉬기와 도주기를 같이 보유하고 있고 폭딜도 가능하지만

체력회복이 없어서 물리면 쉽게 죽을 수 있어서 아군에 지원가가 있어야 그나마 할만합니다.

알려드리는 그레이메인 특성은 가장 무난한 트리니 가볍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고유능력

E스킬로 늑대인간과 인간으로 변신을 할 수 있는데 늑대인간일때는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해서 카이팅을 할때 적절하게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 1랩

예전 그레이메인이었다면 독주보다는 늑대인간 특성을 찍겠지만 너프가 너무 되서

"완벽한 조준"을 찍어서 독주 특성으로 가는게 가장 많습니다.

상대 조합에 따라 늑대인간으로 플레이가 용이하다면 "늑대의 심장"을 찍어서

내면의 야성 쿨을 줄일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효율이 떨어지더라구요.



▶ 4랩

독주 특성으로 가는거니 "넘쳐나는 독주"를 찍어서 범위를 증가시켜 줍니다.



▶ 7랩

"폭탄주"를 찍어서 퀘스트를 완료하면 딜량 증가와 함께 쿨도 6초를 줄일 수 있습니다.

수은 탄환은 너무 효율이 떨어지고 "백전노장"을 찍어서 딜을 상승시킬 수 있겠지만

죽으면 사라지는 무의미한 스킬이라 진짜 몸사리고 피지컬이 좋은 분들만 선택하시길 권합니다.



▶ 10랩 궁극기

궁극기는 상대 조합에 따라 찍어주면 되는데 "숨통을 노려라"는

막타 극딜을 넣고 이니시를 열어야 할때 써주면 좋습니다.

특히 상대 조합이 물몸으로 쉽게 킬각을 노릴 수 있을때 효율이 좋습니다.

"저주받은 탄환"을 적중시키면 체력 40%를 깍고 시작하기 때문에 탱커 상대로 좋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아쉬운 딜로 인해 킬각을 노리기 굉장히 애매하니 상황에 따라 선택합니다.



▶ 13랩

안전하게 대쉬를 하거나 도주를 위해 "야생질주"가 좋습니다.

추노로 딜을 꾸준하게 넣기엔 "맹수의 사냥법"도 좋은데 아군에 슬로우 CC가 있을때 좋고,

"과감한 공세"는 잔혹한 할퀴기 사거리가 늘어나서 기동성이 필요할때 가주도록 합니다.



▶ 16랩

늑대인간일때 평타가 3%씩 체력비례 댐지를 주는 "우두머리 사냥꾼"이 가장 무난합니다.

"집행자"는 아군 CC가 좋다면 한타할때 딜상승에 좋고 "광분한 늑대"는 공속이 겁나 빨라지는데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구도가 그렇게 자주 나오지 않는 편이니 참고하세요!



▶ 20랩

독주로 긁다가 킬각을 노리고 들어갈대 "야수의 본능"이 좋습니다.

그냥 무난하게 라인클리어나 한타때 꾸준하게 딜을 넣으려면 "송곳니와 발톱"도 좋습니다.


확실하게 예전에 비해 엄청 구려진 그레이메인이지만 가끔 한두판 하다보면 재밌더라구요.

그레이메인 운영의 핵심은 독주로 체력을 깍으면서 킬각을 노리고 한방 대쉬가 관건이니

초반부터 무리하게 들이대면서 체력을 잃다보면 이도저도 아닌 영웅이 됩니다.

이것으로 히오스 그레이메인 특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볍게 참고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