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차트 합치기 방법!
엑셀로 문서작성을 하다보면 표를 그리고 차트를 적용 할때가 있고,
문서 내용에 따라 여러개의 차트를 하나로 합칠때도 있습니다.
오늘은 엑셀 차트 합치기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간단하니 다음을 참고하고 바로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엑셀 차트 합치기를 적용하는 방법은 시트 안에 있는 표를 지정 한 후
상단에 있는 "삽입" 탭 "차트" 리본메뉴에서 원하는 차트를 선택하면 바로 적용 됩니다.
엑셀 차트 합치기를 하기 위해 위와 같이 2개의 차트를 생성합니다.
표 안의 항목을 비교해서 보기 위해 차트를 합칠때는 한쪽 차트를 먼저 선택하고
"CTRL+C(복사하기)"를 한 후 다른 차트에 "CTRL+V(붙여넣기)"를 해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허무할 정도로 간단하게 엑셀 차트 합치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합친 차트 마우스 우클릭 "계열 차트 종류 변경" 메뉴를 통해 다른 디자인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차트 종류 변경 팝업 메뉴창에서 원하는 형태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간단하게 변경 할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엑셀 차트 합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