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재밌게 즐기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 영웅은 스타크래프트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너무나도 익숙한 마린!!
바로 히오스 레이너 특성 및 공략입니다.
스타크래프트라는 온라인 겜이 PC방을 점령할때 래더만큼 즐겼던게 바로 유즈맵이었습니다.
그당시 마린 관련 유즈맵을 엄청 즐겨서인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시작했을때 제일 먼저 영웅을 사서 겜한게 바로 레이너였네요.
강한 평딜러로 알려졌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스킬트리는 좀 독특하게 찍는 방식입니다.
이 말인즉, 겜상에서 트롤짓으로 욕먹기도 딱 좋을수도 있다는거죠.
상대방의 영웅 조합에 따라, 그리고 포지션을 잘 잡을 수 있다면 한번쯤 찍어볼만 할거에요.
그럼 빠대에서 즐겜 하고 싶은 분은 가볍게 참고만 해주세요^^;
일명 공성 레이너입니다~!!
▶ 고유능력
레이너의 고유 능력은 초반에는 뭐랄까..다른 영웅들에 비해 좀 부실하지만 레벨이 상승하면서 빛을 보는 능력이랍니다.
공속 상승의 스킬트리와 더불어 20랩에 사거리와 공속 증가까지 찍으면 엄청난 화력을 뽐내죠.
하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특성에는 어울리지가 않습니다.
▶ 1랩
1랩에서는 보통 명사수를 찍어서 딜을 올리는게 가장 무난하면서 제일 좋습니다.
무난함을 버리고 특공대 고용을 찍어줍니다.
흔히 매수 특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4랩
4랩에서는 원기회복의 공격을 찍어주면서 라인 유지를 하면서 체력을 보충합니다.
딜러로 갈 경우 집중 공격이 참 좋습니다.
아군에 지원가가 없는 경우에는 원기회복이 좋지만 잘 안물린다면 집중 공격으로 화력에 힘을 주는것도 좋습니다.
▶ 7랩
일반적으로 혁명의 질주를 찍어서 이속을 올리는게 가장 좋습니다.
20랩까지 투벅이인 레이너는 그나마 생존력을 높이는게 바로 혁명의 질주죠.
공성으로 갈 경우엔 승승장구를 찍어줍니다.
이 스킬을 찍어줄 경우 타격을 준 돌격병을 처치할 경우 모든 스킬이 1.5초 줄어듭니다.
이게 엄청납니다.
▶ 10랩(궁극기)
바로 히페리온 궁의 쿨타임을 엄청나게 줄일 수 있기 때문에 7랩에서 승승장구를 찍어주는거랍니다.
딜로 갈 경우에도 히페리온이 특공대보다 좋습니다.
아직 패치로 레이너를 건들지 않고 있지만 특공대는 바뀌지 않을까 싶네요.
▶ 13랩
보통 13랩부터 레이너의 진가가 발휘되는 시점입니다.
상대가 탱커가 많다면 거인 사냥꾼을 찍어서 딜을 더 넣거나 물몸들이라면 2연발을 찍어 Q를 두방 쏘는것도 아주 좋습니다.
2연발을 찍고 16랩에 명중을 찍어주면 연속 스턴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정말 상대 조합이 미친듯이 CC기가 스턴위주라면 불굴의 지휘관도 고려해볼만 합니다.
공성 특성으로 갈경우 불굴의 지휘관도 괜찮아요.
요즘에 일리단이 리밍보다 더 많이 보이기도 하고 궁으로 날라올때 밀쳐낼 수 있습니다.
▶ 16랩
가장 무난한건 명중을 찍어서 스턴을 먹여주는거죠.
아군 CC기가 좋은 조합이라면 집행자도 아주 좋습니다.
안그래도 평딜이 쌘데 추댐은 무시무시하죠.
공성으로 갈 경우 생존기로 사용될수도 있기에 명중으로 갑니다.
▶ 20랩
공성 트리라면 당연히 초토화 공습으로 갑니다~ㅋ하지만 대부분 궁강화는 안갑니다.
왜냐하면 시공의 광란으로 사거리와 공속을 올려 깡딜을 올려주거나 도주기인 폭풍의 번개를 찍습니다.
사실 이 두개가 제일 좋아요. 하지만 이미 뒤가 없는 공성 특성이기 때문에 초토화 공습으로 가줍니다.
좁은 골목에서 한타가 일어날때 딜도 잘 나오고 궁강화를 찍을 경우 상대 성채와 타워에 엄청난 딜을 부어줍니다.
어디까지나 즐겜 빠대용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왜 트롤로 될지 아시겠죠?
도주기도 없는데 이속증가도 점멸도 안찍고 오로지 궁에 의존하는 스킬트리랍니다.
포지션 잘 못 잡는 경우엔 물려서 죽기 딱좋습니다~ㅎㅎ;;
이것으로 남들과 다른 독특한 히오스 레이너 특성 및 공략이었습니다.
참고만 하시고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