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히오스 노바 특성 공략 패치 이후 변화된 스킬 트리

by !@#$%^&*!@#$%^ 2016. 2. 23.

오늘의 히오스 영웅은 노바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한때 암살자 투탑을 달리던 제라툴과 함께 은신 챔프로 쏠쏠한 재미를 줬었죠.

지금은?

일단 눈물 좀 닦고요..ㅠㅠ



몇일전에 본건데 MAXIM 화보중에 히오스 영웅 코스프레한걸 봤습니다.

노바 코스프레 한분이 제일 비슷하더라구요~ㅎㅎ;;

한때 손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줬지만 요즘엔 겉절이 챔프가 되버렸습니다.

기존의 특성을 교체하거나 없애버렸기 때문이지요.



히오스 노바 특성과 공략 그리고 패치 이후에 제가 개인적으로 즐겨 사용하는 스킬이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어디까지나 특성은 정석이 없답니다. 

본인만의 스타일로 만들어서 손에 익으면 그게 제일인거죠~!!



▶ 1랩

예전과 다르게 마나 구슬을 먹지 않아도 은신상태에서 초당4씩 회복하는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마비 스킬의 종류가 추가가 됬는데 비밀 작전은 참 애매하더군요.

맵의 크다면 마나수급이 용이한 전술적 잠입이 좋을때가 있고 이동 경로가 짧은 맵은 장거리 사격이 좋더군요.



▶ 4랩

패치이후 한숨 나오는 랩 구간입니다;;

무슨 루나라 특성도 아니고 이게 대체 뭐하자는 건지;;

1랩에서 마나회복을 찍었다면 원거리 투명을, 장거리 사격(W)을 찍었다면 급속 투명을 찍는게 그나마 좋습니다.



▶ 7랩

이전과 크게 달라진 점이 없는 것들이죠.

한방을 노린다면 대장갑 탄환을, 평타 짤이 필요하면 일발 장전을, Q가 잘맞는다하면 저격의 대가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전 주로 일발 장전을 찍습니다.



▶ 10랩(궁극기)

이건 호불호에 따라 다르겠네요.

원하는거나 맵에 따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13랩에 무적을 사용하는 특성을 가진 챔프가 다수 있다면 삼연발 사용이 애매하니 점멸 타격도 괜찮습니다.



▶ 13랩

7랩에 Q를 찍었을 경우에는 사이오닉 효율이나 폭발 탄환을 찍습니다.

왜 그런날 있잖아요? 유독 Q가 잘 맞는날...ㅎㅎ;;

애매하다 싶으면 이연발 사격을 찍어주도록 합니다.


왜 이연발을 찍냐하면 예전처럼 분신이 2개가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어짜피 분실딜도 부족해져서 

16랩에 약화를 한번 더 쓰기 위함입니다.



▶ 16랩

Q특을 간다고 하더라도 완벽한 한발을 찍기엔 리스크가 큽니다.

차라리 분신딜을 주거나 앞서 이연발을 찍었다면 부상 유발이 아주 효율이 좋습니다.

어짜피 겉절이라면 아군이 딜을 할때 추가딜을 넣을 수 있도록 약화 한방씩 걸어주는게 아주 좋더라구요.



▶ 20랩

패치 이전에는 되돌리기가 참 좋았었는데 말이죠~!!

최근에 노바를 직접 하고 가끔 보면 되돌리기 찍는 분들 단 한명을 못봤네요.

20랩에는 그냥 무난하게 궁강화로 갑니다.


노바 뿐만 아니라 몇몇 영웅들은 상향도 하고 하향도 됬죠.

노바와 같이 사장된 챔프가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켈타스죠~ㅎㅎ;; 아..이것도 참 많이 하던 암살자 케릭인데 스턴 시간이 줄은게 엄청나게 차이가 나더군요.

늘 이길수는 없어도 즐겜은 할 수 있잖아요?

게임을 게임일뿐 스트레스 받지 말고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