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피스

엑셀 데이터를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하는 꿀팁

by !@#$%^&*!@#$%^ 2018. 4. 21.

알아두면 유용한 엑셀 데이터를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하는 방법!



엑셀에서 문서 작성을 하거나 수정 및 편집을 할때 붙여넣기 옵션을 자주 사용하는데요,

"엑셀 데이터를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뜨면서 오류가 발생하는데 원인은

 스프레드시트내 서식 갯수를 초과 했을때 발생하지만 해결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XLStyles Tool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엑셀 데이터를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오류를 

쉽게 해결할 수 있으니 다음을 참고하고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XLStylesTool.zip


먼저 첨부한 파일을 받고 압축을 푼 후 XLStyles Tool.exe 파일을 더블클릭하고 실행합니다.

백신으로 검사한 안전한 파일로 별도의 설치과정이 없는 무설치 프로그램이니 참고하세요!



실행하면 위 스샷과 같은 화면 구성을 볼 수 있는데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Get Excel File 항목을 눌러 엑셀 데이터를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파일을 불러온 후 Processing Options에 있는 4가지 항목 모두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Process File 항목을 누르면 엑셀 데이터를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오류가 해결됩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store/p/xlstylestool/9wzdncrfjptg?rtc=1


첨부한 XLStyles Tool 파일이 실행되지 않거나 윈도우10 운영체제를 사용한다면 

MS Store 앱 페이지에서 XLStyles Tool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오류를 해결하면 됩니다.

첨부한 링크를 눌러 "앱 받기"를 누른 후 윈도우10에 XLStyles Tool 앱을 설치합니다.



설치하고 실행하면 위 스샷과 같은 화면 구성을 볼 수 있는데 Get File을 눌러 

엑셀 데이터를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한 파일을 불러옵니다.



앞서 XLStyles Tool을 실행하고 네가지 항목에 체크했지만 앱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체크되어 있어서 바로 우측 하단에 있는 Process File을 누르면 오류를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가지 모두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실행되는 운영체제 차이니 가볍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엑셀 데이터를 붙여넣을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