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비곤게임하기 웹에서 즐기는 방법

by !@#$%^&*!@#$%^ 2018. 4. 19.

웹에서 즐기는 FPS 비곤게임하기 즐기는 방법!



비곤(Begone)은 Nplay에서 서비스하는 웹 FPS 게임으로 유니티 3D로 만들어졌습니다.

웹에서 즐기는 게임으로 플래시와는 다르기에 웹 플레이어를 설치를 해줘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는 카운터 스트라이크와 매우 흡사하고 서든보다 그래픽이 좋다는 평가도 있는데요,

게임내 골드를 이용해서 무기 및 부착물을 구매해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고 죽더라도 초기화가 안됩니다.

오늘은 웹에서 즐기는 비곤게임하기 방법을 알아볼테니 이제 막 시작하는 분들은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nplay.com/BeGone/


비곤게임하기는 첨부한 링크를 눌러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위 스샷과 같은 화면을 보게 됩니다.

원활한 게임을 즐길려면 "파이어폭스"를 설치해야하니 다운로드를 받고 진행하시길 권합니다.

파이어폭스로 접속한 후 Unity Web Player를 설치하고 비곤게임하기를 진행합니다.

참고로 상단에 있는 비곤게임하기 2도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같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가장 먼저 "닉네임"을 설정한 후 Continue to Main Menu 항목을 누릅니다.



바로 Play game을 눌러 게임을 시작해도 되지만 Options를 눌러 단축키와 그래픽 설정을 확인 및 변경합니다.



Options 메뉴로 이동하면 이곳에서 시점 전환,에임 스타일,카메라,

마우스 감도 등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으니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합니다.



상단에 있는 Controls 탭을 누르면 기본적으로 설정된 단축키를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본인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으니 게임을 즐길때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Graphics 탭을 눌러 화면 해상도,그래픽 품질,이미지 효과,물결 효과 등의 옵션을 설정합니다.

비곤게임하기를 하면서 컴퓨터 사양때문에 버벅임이 발생하면 이곳에서 옵션을 변경해주면 됩니다.



간단한 옵션 설정이 끝나면 Play Game을 눌러 비곤게임하기를 시작하면 되는데요,

대기실 화면은 카운터 스트라이크와 흡사하고 맵과 함께 대기중인 방을 볼 수 있습니다.

팀구성은 SWAT vs Millita 팀으로 나뉘어지고 10라운드마다 팀이 바뀌면서 아이템도 초기화 됩니다.



웹에서 즐기는 FPS 게임이지만 그래픽이 상당히 좋다는걸 느낄 수 있을텐데요,

요즘 핫한 배그만큼은 아니더라도 설치할 필요가 없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웹에서 즐기는 FPS 비곤게임하기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