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하는 꿀팁

by !@#$%^&*!@#$%^ 2018. 4. 10.

알아두면 유용한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하는 방법!



오버워치를 즐기다보면 어느순간 갑자기 핑이 올라가서 스킬이 늦게 발동되거나 

무빙이 자연스럽지 못하고 버벅이는 등 반응속도가 한템포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할때가 있습니다.

사용하는 컴퓨터 인터넷 환경이나 사양에 따라 갑자기 발생할 수 있지만 자주 나타난다면 정말 짜증나죠.

오늘은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볼테니 가볍게 참고하고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정에서 오버워치를 즐길때 이미 권장사양에 맞는지 체크하고 구매하셨을텐데 "캔유런잇" 웹사이트에서 

현재 사용하는 컴퓨터 사양이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가볍게 체크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오버워치 최적화 설정은 게임내 그래픽환경 설정에서 옵션을 한두단계 낮춰서 적용합니다.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을 위해 "윈도우 시작키▶제어판▶전원 옵션"으로 이동해서 

기본 전원 관리 옵션 항목에서 "고성능" 항목을 선택하고 적용해 주면 좋습니다.

다음으로 위 스샷처럼 "윈도우 로고+Pause Break"를 누릅니다.



시스템 창이 뜨면 "고급 시스템 설정" 항목을 누릅니다.



시스템 속성 창이 뜨면 "고급" 탭을 누른 후 성능에 있는 "설정"을 누릅니다.



성능 옵션 창이 뜨면 "고급" 탭을 누르고 "백그라운드 서비스" 항목을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해당 옵션은 그래픽 사용량이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나 게임을 실행할때 메모리를 우선적으로 

할당시켜줘서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에 도움이 되니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 취향 및 모니터 크기에 따라 전체모드가 아닌 창모드로 게임을 즐기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창모드로 적용하면 컴퓨터 리소스를 은근히 많이 차지하니 전체모드로 적용해서 핑을 낮출 수 있습니다.



https://www2.razer.com/kr-kr/cortex/boost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은 부스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편한데 "레이저 게임 부스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래전부터 사용하고 있는데 다양한 옵션 설정과 게임을 할때 부족한 메모리를 확보해줘서 좋습니다.

그리고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종료시켜주니 버벅임이 심한 분들은 가볍게 사용해 보시길 권합니다.


위 방법들 외에 오버워치 게임을 실행할때 백그라운드에 실행중인 프로그램은 종료합니다.

배틀넷 앱도 종료하면 좋은데 이게 은근히 메모리를 많이 차지하니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