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배그 배틀그라운드 총쏘는법 가볍게 참고하세요

by !@#$%^&*!@#$%^ 2018. 1. 17.

알아두면 유용한 배그 배틀그라운드 총쏘는법!



배틀그라운드는 기존 다른 FPS 게임과는 다른 방식을 적용하고 있는데요,

총을 쏘더라도 조준법이 다르기 때문에 거리에 따른 타겟팅을 연습해야 합니다.

오늘은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배그 배틀그라운드 총쏘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단순히 요령일뿐 게임내 실전에서는 본인 스타일을 찾길 바라고 가볍게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배그 배틀그라운드 총쏘는법 가운데 조준을 할때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확대가 되고 

길게 누르면 조준전환이 되는데 SHIFT키를 눌러 은폐물에 숨은 상태에서 숨을 참은 다음에 

공격을 해야 정확도가 올라게 되는데 "숨 참기" 기능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배그에만 있는 기능으로 조준경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고 명중률을 상승시켜주는데요,

단발 OR 연발을 선택하는 "B"키를 눌러서 총알도 절약하면서 정확도를 상승시켜주는게 좋습니다.



게임내 상황별로 배그 배틀그라운드 총쏘는법!


● 스쿼드나 듀오로 플레이할때 상대방을 보지 못한 경우

간단하게 피가 튀는 곳을 향해 쏘면 되는데 은폐물에 가려져 있어도 피는 

확인하기 쉬워서 굳이 육안으로 확인하지 못하더라도 해당 위치에 총을 쏴주면 됩니다.


● 총알이 박힌 곳 확인하기

나무를 기준으로 할때 총구멍이 보이면 반대방향으로 피하는게 좋은데요,

상대를 향해 총을 쏠때는 나무,바닥 등을 은폐해서 찾기 어렵게 해주면 됩니다.



● 상대가 다가오는걸 감지한 경우 시점 바꾸기

근처 밀폐된 곳에서는 1인칭 시점으로 변환하는게 좋습니다.


● 상대가 보지 못하는 곳에 위치하기

3인칭 시점으로 위치를 잡고 본인이 상대방을 보지만 상대가 보지 못하는 곳에 

총을 쏘면 상당히 좋은데 상대방이 눈치챘다면 홀드보다는 무빙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이 외에도 배그 배틀그라운드 총쏘는법은 다양한데 넓은 시야와 센스 플레이가 중요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상대를 정확하게 피격할 수 있는 정확도가 가장 우선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배그 배틀그라운드 총쏘는법을 간단하게 알아봤는데 가볍게 참고만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