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배그 배틀그라운드 화면 스케일 설정 정보 알아보기

by !@#$%^&*!@#$%^ 2018. 1. 16.

배그 배틀그라운드 화면 스케일 설정 안내!



온라인 게임을 할때 렉없이 매끄럽게 즐기고 싶은건 누구나 마찬가지일텐데요,

배틀그라운드는 워낙에 고사양을 요구하기에 사양이 충분하지 않는 컴퓨터라면 최적화 설정으로 

조금이라도 버벅임이 없게 하거나 그래픽 옵션을 조절해서 선명한 화면으로 설정하곤 합니다.



오늘은 배그 배틀그라운드 화면 스케일 설정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배그 배틀그라운드 화면 스케일은 "화면 선명도"라고 보면 됩니다.

화면 스케일 수치가 클수록 선명도는 상승되고 낮을수록 떨어져서 화면이 뿌옇게 보여집니다.

무엇보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설정하면서 게임을 즐기는게 가장 좋지만 기본적으로 

수치를 100으로 볼때 이상으로 설정할 경우 거의 차이는 없는걸 체감하게 됩니다.



배그 화면 스케일 설정할때 100~120으로 설정하는게 최선이지만 컴퓨터 사양이 받쳐주지 

않는다면 70보다는 90선에서 설정을 하는게 그나마 게임을 즐기는데 무리가 없지 싶습니다.



배그 배틀그라운드 화면 스케일은 날씨가 좋을때는 더 심하게 차이가 나는데요,

수치가 낮을때는 뿌옇게 보여서 사물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는 경욱도 있습니다.

건물에 대한 선명도 차이라던지 케릭터 표현에도 차이가 나니 높을수록 좋다고 보면 됩니다.


가장 중요한건 본인이 사용하는 컴퓨터에 맞도록 설정하는 것이지만 게임을 즐기다보면 

눈 피로도 역시 무시하지 못하는 부분이기에 최적화 설정할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배그 배틀그라운드 화면 스케일 설정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