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배그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설정 방법 알아보기

by !@#$%^&*!@#$%^ 2017. 12. 2.

배그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설정하는 간단한 방법!



FPS 게임을 할때 솔플로도 즐기지만 팀으로 즐기면 재미가 훨씬 배가 됩니다.

서로 대화를 나눠가면서 전략,전술을 짜면서 할때 헤드셋을 연결하고 마이크를 이용하는데요,

배틀그라운드는 스팀에서 제공하는 마이크를 사용하기도 하는데 가끔 오류가 발생할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배그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설정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게임이던 게임내 마이크 설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윈도우에 있는 사운드 옵션을 통해 

기본장치로 변경하면 되지만 매번 설정하려면 정말 번거롭고 귀찮음을 감수해야 합니다.



배그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설정 방법은 스팀 런쳐를 실행한 후 좌측 상단에 마이크 아이콘을 확인합니다.

게임을 하면서 갑자기 마이크가 안된다면 "CTRL+T"를 눌러서 음소거로 설정됬는지 확인해 봅니다.

다음으로 스팀 런쳐 좌측 상단에 있는 "Steam" 탭을 누른 후 "설정"을 누릅니다.



설정 창이 뜨면 좌측에 있는 "음성" 항목을 선택한 후 배그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설정을 확인합니다.

이곳에서 "마이크 볼륨"이 활성화 됬는지 확인하면 되는데 아무런 소리가 들리지 않을때는 

이동바가 좌측으로 갔는지 확인하고 우측 방향으로 옮겨주면 됩니다.

마이크 검사 부분에 있는 볼륨바를 통해 음성이 제대로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다른 사람의 목소리까지 들린다면 음성 채널에서 팀원 목소리만 들을 수 있도록 설정을 해줍니다.


배그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설정을 스팀 런쳐에서 변경해도 묵묵무답이라면 

컴퓨터 본체에 있는 패널에 마이크 단자가 정상적으로 연결이 됬는지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냥 이것저것 다 귀찮은 분들은 디스코드,토크온,스카이프 등 음성채팅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배그 배틀그라운드 마이크 설정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은 과정이니 필요했던 분들은 위 내용 참고하고 즐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