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바이두 회원가입 진행 방법 간단합니다

by !@#$%^&*!@#$%^ 2017. 11. 27.

바이두 회원가입 방법 알아보기!



바이두는 중국의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로 예전에 비해 용량이 줄었습니다.

제작년초까지만해도 모바일 앱을 통해 2TB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5GB만 제공합니다.

유료로 결제를 해야 2TB이상을 이용할 수 있는데 중국 결제 수단으로 진행하거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인앱결제로 결제를 하면 되는데 필요한 분들은 구글에서 검색을 통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가상 전화번호를 생성해서 바이두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두 회원가입을 하려면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코드를 받아야 하는데요,

본인이 사용하는 휴대폰번호가 아닌 가상번호를 1회용으로 만들어서 사용하면 편합니다.



https://www.textnow.com/


첨부한 링크를 누르면 텍스트나우(Textnow)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SIGN UP FREE"를 누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계정생성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굳이 페이스북과 연동하기 싫다면 이름,닉네임,패스워드,이메일,로봇여부를 체크한 후 

SIGN UP을 누르면 별도의 인증 과정없이 바로 회원가입은 끝나게 됩니다.



다음으로 지역코드 입력 페이지로 이동하면 이곳에서 

아무 숫자 "3자리"를 무작위로 입력을 하고 Continue를 누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아주 쉽게 가상의 전화번호를 바로 생성된걸 볼 수 있습니다.

가상 전화번호를 생성한 후 텍스트나우 창을 닫지 않은 상태로 바이두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https://passport.baidu.com/v2/?reg&u=http%3A%2F%2Fpan.baidu.com&regType=1&tpl=netdisk&overseas=1


바이두는 중국 포털사이트이기 때문에 위 링크를 누르고 외국인 전용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회원가입 메뉴를 볼 수 있는데 중국어라서 다소 난해하실 거에요.

이럴때는 크롬 웹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마우스 우클릭 메뉴로 한국어로 쉽게 번역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번역하면 전화번호,사용자 이름,인증 코드번호,비밀번호,동의에 체크하고 "등록" 메뉴를 누릅니다.

참고로 앞서 텍스트나우에서 생성한 가상 전화번호는 지역이 미국이라서 지역코드는 "+1"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인증 코드" 번호를 가상 전화번호로 전송을 하게 됩니다.



앞서 창을 닫지 않은 상태에서 생성한 전화번호를 누르면 위와 같이 "인증 코드"가 전송된걸 볼 수 있습니다.



바이두 회원가입이 끝나면 5GB로 다소 부족하지만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계정에 대한 정보는 로그인 후에 프로필 부분에 위 스샷부분을 눌러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바이두 회원가입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한 분들은 순서대로 진행하면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