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스타크래프트 1.18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간단합니다

by !@#$%^&*!@#$%^ 2017. 8. 22.

스타크래프트 1.18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알아보기!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얼마전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이 출시됬습니다.

소장용으로 구매를 하는 분들도 있고 다시금 옛 추억을 떠올리며 즐기고 싶어하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그래서인지 1.18 버전은 무료로 다운을 받아서 설치하고 즐길 수 있게 됬습니다.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1.18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만 보면 PC방 초창기때 리니지,포트리스와 함께 3대장으로 불렸던 게임이었던 시절이 생각납니다.

다시금 스타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다음을 참고하고 간단하게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kr.battle.net/shop/ko/product/starcraft


스타크래프트는 블리자드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배틀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치할 수 있는데요,

번거롭게 검색을 통해 이동하지 마시고 위 링크를 클릭하고 바로 "무료로 플레이하기"를 클릭합니다.



스크롤을 최하단으로 내려서 기존 출시작에 있는 "스타크래프트 엔솔로지" 우측에 있는 "PC"를 클릭합니다.

사용하는 OS가 맥켄토시라면 "MAC"을 누르면 됩니다.



스타크래프트 1.18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더블클릭하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위치와 언어,자동 업데이트 항목을 볼 수 있고 "설치 시작"을 클릭하고 진행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에는 배틀넷 앱이 설치되어 있어서 위와 같이 앱에서

스타크래프트 1.18 설치 과정이 진행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배틀넷 앱이 없는 분들도 설치하는데 어려움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용량이 커서 제법 시간이 오래 걸리니 참고하시고 끝나면 "게임 실행"을 눌러서 실행합니다.

배틀넷에 접속하면 계정 생성하고 즐기시면 됩니다.



창모드를 적용하실 분들은 옵션으로 들어가서 "비디오▶Windowed"를 선택합니다.

모든 게임이 그렇지만 창모드 단축키는 "ALT+ENTER"를 눌러서 설정하면 됩니다.


이것으로 스타크래프트 1.18 다운로드와 설치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했던 분들은 위 내용 참고하고 가볍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