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아이패드 공장초기화 및 기기활성화 설정하는 꿀팁

by !@#$%^&*!@#$%^ 2018. 4. 9.

알아두면 유용한 아이패드 공장초기화 및 기기활성화 설정하는 방법!


아이패드 공장초기화 기기활성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사용하다보면 알 수 없는 사유로 인해 기기가 잠길때가 있습니다.

버벅거림이 심하거나 중고로 판매할때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공장초기화를 진행하곤 합니다.

아이패드나 애플 모바일 장치가 비활성화로 전환됬을때도 다시 쉽게 활성화를 시킬 수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패드 공장초기화 방법과 기기활성화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볼테니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공장초기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 한번도 안해보신 분들도 분명 있을 거에요.

오랫동안 사용한 경우 버벅거림이 심하다면 기존에 있던 파일을 백업하고 진행하는걸 권합니다.


아이패드 공장초기화는 "설정" 앱으로 이동해서 "일반" 탭을 누릅니다.

다음으로 우측에서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 "재설정"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재설정으로 이동하면 상단에 있는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를 누릅니다.

다음으로 암호를 입력하면 기기 재부팅이 되면서 아이패드 공장초기화 과정이 진행됩니다.

소요되는 시간은 생각보다는 오래 걸리지 않으니 진행할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패드나 애플 기기를 사용할때 암호가 기억나지 않아 계속 입력할 경우 

6번 연속으로 틀리면 잠금모드로 바뀌면서 락을 풀지 못하도록 설정됩니다.

공장초기화 포맷이 귀찮은 분들은 신경써야 되는 부분이니 다음의 방법을 참고합니다.



아이패드 기기활성화는 아이튠즈를 이용해서 비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파일을 백업했다면 아이패드를 컴퓨터에 연결한 후 아이튠즈를 실행합니다.

다음으로 "동기화▶백업▶복구" 순서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기기활성화는 아이클라우드 계정 관리 메뉴를 이용해서 

새롭게 설정할 수 있으니 첨부한 스샷을 참고해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복구 모드를 사용해서 아이패드 기기활성화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장된 파일 및 정보가 모두 삭제되니 주기적인 백업은 항상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패드 공장초기화 및 기기활성화 진행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