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 반품예약 방법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로젠택배 반품예약 방법 알아보기!



택배사는 개인에 따라 선호하는 곳이 있을텐데 가끔씩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매하다보면 판매사가 로젠택배를 이용하는 곳을 볼때가 있습니다.

배송업체나 판매업체의 실수로 물품이 파손됬거나 잘못 온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는 배송업체를 통해 반품을 하고 정상적인 물품을 다시 받아야 합니다.



오늘은 로젠택배 반품예약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젠택배를 이용하거나 또는 이용해야 할 경우 다음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로젠택배 반품예약을 하기 위해 포털사이트에서

"로젠택배"를 검색하고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단에 있는 "택배 서비스▶택배예약" 메뉴를 클릭합니다.



택배 예약 웹페이지로 이동하면 "회원 or 비회원" 항목을 선택하고 "택배예약"을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약관 항목에 "동의함"을 선택하고 진행합니다.



다음으로 "반품예약" 항목을 선택하고 우측에 있는 "택배예약"을 클릭합니다.

반품예약을 할때 일요일,공휴일 제외 "접수 후 3일 이내"에 예약이 확정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품에 대한 송장번호를 조회하고 하단에 있는 보내는 사람 항목에 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받는 사람과 물품정보 항목에도 입력을 해줍니다.



빠짐없이 입력을 한 후 하단에 있는 "확인"을 클릭하면 로젠택배 반품예약 과정은 끝납니다.

이것으로 간단하게 로젠택배 반품예약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했던 분들은 위 내용 참고하고 쉽게 반품해 보시기 비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